Home > AUDIO NOTES > 일본 블로그 소개, N’s Page

일본 블로그 소개, N’s Page

글쓴이 : SOONDORI

빈티지 오디오를 좋아하고 과거제품들에 대한 향수가 있는 사람이라면 잠시 흥미있게 읽을 수 있는 글들이 있는 일본 개인블로그.

기기소개, DIY 작업소개 등을 포함하고 글이 간결하기에 Google 번역기가 대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작동한다. 이것은 저작자가 평이한 즉, 표준적인 센텐스를 구사하고 있다는 뜻이다. 아직은 어설픈 기계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는 수준으로서, 맛깔나게 글을 쓰는 것은 쉽지않은 일이다. (이 소개글을 등록하는 몇 가지 이유들 중 하나로서… Google이 일취월장하고 있다. )

URL : http://ns-page.com/index.html

“이 페이지는 취미로 모은 60 년대 소형 녹음기 및 BCL 세대에게는 그리운 SONY 스카이 센서 등의 BCL 라디오를 소개하는 개인 홈페이지입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는 쓰레기 또는 보물입니다. 음, 빈티지도 안되는 오래된 가전 제품으로보고 해주세요. 다른 바다 원숭이 등의 그리운 것도 조금 있습니다. 완전히 내 놀이터로 변한 유랑의 홈페이지입니다. 정책과 목적이 아닙니다 적당하게하고 있습니다. 어디 까지나 개인의 홈페이지이므로 게재하고있는 것은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감상이나 의견 등이 있으면 이쪽의 폼 에서 전송 부탁드립니다.”

“このページは趣味で集めた60年代小型テープレコーダやBCL世代にはなつかしいSONYスカイセンサーなどのBCLラジオなどを紹介している個人ホームページです。見る人によってはガラクタ、またはお宝です。まあ、ビンテージにもならない古い電化製品として見てやってください。他にシーモンキーなどの懐かしい物もすこしあり。完全に私の遊び場と化した流浪のホームページです。ポリシー や目的はありません、適当にやってます。あくまでも個人のホームページなので掲載しているものは売りものではありません。 ご感想やご意見などがあればこちらのフォームから送信お願い致しま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