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HOWROOM > in TRADING > [학습 꾸러미 안내] DIY PACK.2를 이용하는 2웨이 스피커 시스템의 제작과 동작 원리 이해

[학습 꾸러미 안내] DIY PACK.2를 이용하는 2웨이 스피커 시스템의 제작과 동작 원리 이해

“나만의 스피커 시스템을 만들어 음악을 듣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제 스피커에서는 좋은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세상에 스피커 시스템이 잔뜩인데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를 알 수 없습니다”
“저는 마이너스 손을 가진 문과생입니다만…”

그런 분 중에서 1조 2 웨이 스피커 시스템을 직접 만들고, 그것으로 음악을 듣고, 그럼으로써 이 세상 스피커 시스템을 조망하는 자신만의 틀을 마련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 목적 :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 시스템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제반 동작 원리 학습하기”

상정된 주차별 학습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시판 링크 등은 추후 공지합니다.

■ 진행 조건

(개인별 학습 평가를 포함하여) 전용 게시판에서 긴밀하게 대화하는 것을 원합니다. 확실하게 그럴 의향이 있는 분만 신청해 주세요.

○ 모집 기간 : 2024년 2월 23일까지 (마감 후 2주 안에 차수를 달리한 학습 꾸러미를 택배로 전달합니다)
○ 모집 인원 : 3명 이상 (학습 그룹 1기)
○ 시작일 : 2024년 03월 04일.
○ 종료일 : 2023년 04월 28일, 총 8주.
○ 금액 : 부품비, 콘텐츠비 등 일체에  대하여 선급 40만 원. (정식 비즈니스가 아니기 때문에 부가세 처리는 없습니다)
○ 참가 방법 : 아래 정보로 이메일 또는 핸드폰 문자를 주십시오. 통화는 하지 않습니다

■ DIY PACK.2 패키지 박스 제공

우체국 택배 박스 안에 주차 별로 사용할 설명서, 각종 부품 등이 들어있습니다. 학습 흐름은 전용 게시판의 글, 사진, (옵션) 영상 그리고 (상황에 따라 발송할 수도 있는) 개인 이메일에 따르는 것으로 합니다.

* DIY PACK HOME : http://audiopub.co.kr/diy-pack-self-learnin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